Untitled-112345

로이포스는 포스시스템판매 약관을 준수합니다


[로이포스 포스시스템 판매약관]

제1조(계약이행)

”로이포스”은 상기 계약과 관련 계약서상에 명시한 물품 및 서비스 지원을 성실히 이행 하여야 하며 “신청고객”은 계약금 및 잔금을 지불하여야 계약이 완전히 성립된다.

제2조(납품검사)

“신청고객”은 공급한 물품에 대하여 당일 이내에 검사를 하여야 하며 검사시 불합격품 등이 발견될 경우 즉시 “로이포스”에게 통보하여 시정 조치를 받아야 한다.

제3조(하자보수)

(1)하드웨어

“로이포스”은 본 계약 건에 관하여 설치일로부터 신품12개월, 중고1~3개월, 임대 및 할부제품 최장 36개월간에 하자보증을 합니다 (이용안내요약참고).

무상보수 기간 중 사용자의 과실, 오조작 등으로 인한 분실, 훼손, 파손부분은 “로이콤”의 내규에 정해진 보수금액을 “신청고객”은 “로이콤”에게 지급하여야 한다. 또한천재지변 혹은 전기불안정및 합선, 바이러스, 사용자과실(유저실수) 등으로 인한 고장시에도 “로이콤”은 그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2)POS시스템 임의변경 할 경우

로이포스에서 판매한 POS세트제품(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을 말합니다.

1.당사에서 “신청고객”에게 판매한 제품과 소프트웨어는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없으며 시스템 전체를 제3자에게 판매하였을 경우 보증의무는 자동으로 상실한다

2.당사에서 “신청고객”에게 판매한 제품은 하드웨어와소프트웨어이며 타사의소프트웨어를 변경하여 사용할경우에도 보증의무는 자동으로 상실한다

(3)소프트웨어

“로이포스”은 프로그램에 대한 하자보수(S/W)에 대해서는1년간 무상으로 보증하여 준다.

단, 기능 향상된 제품(프로그램)을 변경,추가 설치 요구 할 경우 별도의 업그레이드 비용과 냐『澍育? 부담하여야 한다.

제4조(사용자 교육)

“로이포스”은 시스템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여 “신청고객”이 정상적인 영업을 수행하는 데 문제가 발생 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단, 교육 시간은 2시간을 초과 할 수 없다. 최초 설치 교육 이후 추가 교육에 대한 건은 별도의교육비를 부담하여야 한다.

제5조(소프트웨어의 소유권)

“로이포스”의 본 계약에 명시한 소프트웨어의 소유권은 “로이포스”이 가지고 있으며 “신청고객”은 “로이포스”의 동의 없이 “로이포스”의 저작권을 행사 할 수는 없다. 또한 소프트웨어를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없으며 시스템 전체를 제3자에게 판매하였을 경우 보증의무는 자동으로 상실한다.

제6조(소모품주문)

“신청고객”은 소모품 주문시 납품희망일 최소 2일전에 통보 하여야 하며 긴급 물품 주문시에는 납품비용을 “신청고객”이 부담하여야 한다.

제7조(비밀유지)

“로이포스”과/와 “신청고객”은 본 계약을 이행함에 있어서 취득한 쌍방의 기밀을 제3자 또는 타인에게 누설하여서는 아니된다.

제 8조(업무협조)

“신청고객”은 “로이포스”이 계약을 이행함에 있어서 필요한 제반시설 또는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을, 사전에 준비하여 이로 인한 납품지연 등의 문제가 발생치 않도록 최대한 협조하여야 한다. 단, “신청고객”의 업무협조 불이행으로 납품이 지연된 경우 그 책임은 “신청고객”에게 있다.

제9조(계약변경)

“신청고객”은 계약변경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사전에 “로이포스”과 협의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하여 생기는 문제에 대하여는 그 책임은 “신청고객”에게 귀속된다.

제10조(계약의 해지)

“신청고객”이 계약을 해지 하였을 경우는 계약금 전액을 돌려받을 수 없으며 이미 설치된 장비 중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 및 용역 건에 대해 “신청고객”이 민사상 배상을 하여야 한다.

제11조(계약해지 사유)

(1)“신청고객”은 “로이POS”이 계약내용과 다른 상품을 사전 설명 없이 설치하였을 경우 “로이포스”에게 계약해지를 통보할 수 있다.

이 경우 “로이포스”은 계약금 전액을 돌려 주어야 한다.

(2)“로이포스”은 계약금 및 잔금 지급을 계약서상에 정해진 일자에 지불하지 않았을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신청고객”의 대금 지불 불이행으로 계약이 해지된 경우는 계약금 전액을 돌려받을 수 없다.

제12조(공급 물품의 회수)

(1)”로이포스”은 “신청고객”이 정해진 결재 일자에 대금 지급을 하지 않았을 경우 그 물품을 즉각적으로 회수할 수 있다.

(2) 물품 회수 시 “신청고객”의 동의 없이 회수할 수 있으며 “신청고객”은 민.형사상 어떠한 부분도 “로이포스”에게 요구할 수 없다.

제13조(계약해지 사유의 면책)

(1)“로이포스”은 어떠한 이유에서도 기초 데이터 입력은 해주지 않으며 “신청고객”은 이를 요구할 수 없다.

(2)“신청고객”은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타사와 비교하여 기능상의 문제로 계약해지를 요구 할 수 없다.

(3)“신청고객”은 설치 후 설치상의 문제 혹은 장비 불량 등으로 인하여 계약해지를 요구할 수 없다. 단, 불량 장비의 교체 혹은 A/S를 요구할 수 있다.

(4)“신청고객”은 납품 후 검수 조건으로 사용한 후 이상이 없다는 조건으로 대금 지불을 연기할 수 없으며 이러한 이유로 계약해지를 요구할 수 없다.

(5)“신청고객”은 계약서에 명기된 내용 이외에 “신청고객”이 생각하는 부분에 대하여 “로이콤”에게 요구할 수 없다.

제14조(계약의 성립)

본 계약을 증명하기 위하여 “신청고객”은 본 계약서 및 약관을 서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된다.

제 15조(기타사항)

본 계약서 및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로이포스” 과 “신청고객”의 서면합의로서 정하되 서면합의의 경우 본 계약서에 준하는 것으로 본다



이용안내의 요약


하드웨어 H/W, 소프트웨어S/W

1)하드웨어H/W : (신품) 장비납품일로부터 12개월간의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소프트웨어S/W : 장비납품일로부터 12개월간의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중고POS제품의 카드리더기 사용안내] 하드웨어 및 리더기 MSR

1)2015년7월21일 시행되는 여신전문금융업법 개정에 의거하여 기존 중고POS에서는 신용카드 리더기MSR을 사용할수 없습니다.

2)2015년7월21일 이전중고POS는 설치후 인증된 신용카드단말기에서만 승인이 되도록 설치합니다..


[중고제품 무상서비스보증안내] 하드웨어 H/W, 소프트웨어S/W

1)보증기간 내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내용입니다.

A,판매금액의 무상서비스(유형1~3은 POS시스템의 하드웨어H/W,소프트웨어S/W,POS주변기기를 말하며, 소모품은 제외입니다.)

B,유형(1):500.000원 미만(15日間), 유형(2):700.000원 미만(1개월), 유형(3):800.000원 이상(3개월)

A,B 유형은 당사에서 장비 및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정상적으로 관리하는 경우에 해당 됨니다.

C,제품이 400.000원 미만의제품은 10日間의 A/S로정하되 이는 구입자와 협의된 내용이며 구입한 영수증으로 갈음한다.


2)보증기간 이후 서비스를 받으실 내용입니다.

보증기간이후 A/S는 부품비, 출장비는 실비로 유상 청구합니다.


3)중고POS장비(하드웨어): 장비만 구입할 경우 H/W보증은 10일간의 무상서비스입니다.

* 중고장비 구입하여 타사의 프로그램을 사용 목적으로 구입하는 경우입니다.

* 당사 홈페이지 상 으로 구입하여 지정된 장소로 배달 및 택배발송한 제품입니다.


4) 인터넷 중고 웹사이트 (중고나라) 에서 장비를 구입하는경우 장비의A/S기간이 없으므로 장비및 성능을 확인하고 반드시 구입해야 한다.

A/S 책임없음 : 포스장비를 중고나라등, 중고 웹사이트에서 구입한 경우 (작동, 성능, 외관 모든것을 확인후에 신중히 구입결정함.)


5)POS시스템 임의변경

로이포스에서 판매한 제품(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을 말합니다.

1.당사에서 “신청고객”에게 판매한 제품과 소프트웨어를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없으며 시스템 전체를 제3자에게 판매하였을 경우 보증의무는 자동으로 상실한다

2.당사에서 “신청고객”에게 판매한 제품은 하드웨어와소프트웨어이며 POS시스템 장비의 프로그램을 타사의소프트웨어로 변경하여 사용할경우에도 보증의무는 자동으로 상실한다


[중고부품 무상서비스보증안내] 중고주변장치


주변기기 : 영수증프린터, 스케너(고정식및핸드형CCD), 고객표시장치CDP, 돈통, 키보드, 마우스, MSR, 모니터 및 주변장치..

구입일로부터 10日間의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W 하드웨어부분

보증기간 중이라도 사용자의 과실,오조작 등으로 인한 분실,훼손,파손부분은 “로이콤”의 내규에 정해진 보수금액을 사용자는 “로이콤” 에게 지급하여야 합니다.

또한 천재지변,혹은 전기불안정 및 합선, 인터넷바이러스 등으로 인한 고장시 에도 “로이콤”은 그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S/W 소프트웨어부분

기능추가 제품(프로그램)을 변경, 추가요구 할 경우 별도의 업그레이드비용과 추가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A/S 관련부분

기기고장(하드웨어및소프트웨어) 관련하여 A/S발생시 지방인경우 택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 택배이용지역 : 강원,충청,전라,경상,제주, 가타지역

- 서울, 경기, 수도권지역은 당사 직원이 방문 처리합니다.

유통전문점 바코드 관련 안내 (BAR COOD)

유통형 : (마트, 슈퍼, 편의점, 의류, 제과, 낙시)기타

바코드스케너로 물품을 스케닝하여 판매하는 업소

- 유통형 바코드 관련 : Software는 국내의 정상적인 유통BAR CODE에 해당.

- Software가 지원하는 BAR CODE는 국내정상 유통코트

- Software가 지원하지않는 BAR CODE는 (임의적인 Bar Code/영문Code/기호Code)입니다

설치 및 교육비안내

로이포스 규정에 따라 정해짐(공지사항)

결제안내

결재방법: 무통장 입금, 농협 에스크로이체,

은행명 : 농협

계좌번호 : 301-5353-0008-41

예금주 : 로이포스

배송안내

배송 회사 : 로젠택배, 엘로우캡택배, KGB 택배

전화 번호 : 로젠택배 1588-9988, 엘로우캡택배 1588-0123, KGB택배 1577-4577

배송 조회 : 로젠택배 http://www.ilogen.com/d2d/delivery/invoice_search.jsp
엘로우캡택배 http://www.yellowcap.co.kr/
KGB 택배 http://www.kgbls.co.kr/sub5/sub5_1.asp

[ 운송장번호,고객정보,주문번호 ] 로 실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착불 :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비는 착불로 고객이 부담합니다.

배송 기간 : 2일 ~ 4일

배송 안내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로이콤은 소비자의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 취소는 미결재인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가 있습니다. 결재후 취소는 저희 고객센타(031-722-404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상품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단,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설치완료가 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또한 구입당시 영수증을 반드시 첨부하셔야 합니다.

2)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등을 받으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날로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3)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4) 기타, 고객님의 단순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상품 반송에 실제로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요청이 상품 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2)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난 훼손된 경우.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제품을 개봉, 포스기명의설정, 상품등록, 등으로 사용한경우 제품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5) 당사에서 설치 및 교육이 완료 되었거나, 배송된 상품이 하자없음을 확인 후 설치가 완료된 경우. (납품설치시 구입자가 제품을 확인하였고, 제품의 이상여부를 확인하였을 경우)

6)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의 경우.

7)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8)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9) 기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단,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인 경우 상품 반송에 드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송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937 ROEPOS팀

환불안내

1.물품계약의 경우 소비자가 그 계약을 취소할 경우에는 계약금 전액을 돌려 받을수 없습니다

2.판매장비의 경우 7일이후는 환불이불가합니다.

단, 7일이내 장비의파손이 없을 경우 환불이 가능하며, 설치/운송/해체/교육등의 비용을 감안총금액의 40%를 제외, 공제후 환불처리됩니다

3)로이콤의 과실로 인한 제품 하자는 환불하여드립니다.

기타 안내

매장주소 및 전화번호

대표전화 : 031-722-4040

팩스번호 : 031-751-8080

매장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937

로이포스는 포스시스템판매약관을 준수합니다.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